*** 국내사진방 ***/**산행기~1~ *

영월장산..이끼계곡...

청춘ㆍ 2014. 8. 6. 01:11

 

**  장산야영장 -1.385봉 -전망대-장산-헬기장-산재당-절음박골

만경사표지석-교촌주차장**

 

 

 

 

일행을 마중하고 이끼계곡을

찾아서 갑니다.▼

 

 

입구를 찾앗네요.

버스를 보내고 나서 돌아보니

온전한 혼자입니다.

몇명이 같이가자 했는데

오는동안 휴게소

두어군데 들렸다 오면서.??.↓

 

 

이끼계곡 입구입니다..↓

 

 

 

드디어 만났네요.

참멀리와서 만나는 이끼와 계곡물소리.

마음까지 정화되는 기분이네요.↓

 

 

 

 

 

 

 

 

 

 

 

 

 

 

 

 

 

 

 

 

 

 

 

 

 

 

 

 

 

 촬영하고

장영산 휴게소를 향하여 되돌아 갑니다.

이끼계곡입구와  휴게소와의 거리는

약4~500m 정도되고

 장산 들머리를 확인하고

왔거든요.↓

 

 

장산휴게소 도착.↓

 

 

 

 

다시한번 개념도를 확인하고

들머리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다리를 건너서 오른쪽으로.▼

 

 

 

 

 

들머리..시그널이 달려있네요..

휴게소 주인왈

 

사람발길 끈긴지가 오래되서

길이 험할거라는 말씀.

 

강원도 오지중에서도 오지

확신할수없는 길이네요..

 

오랜세월 사람의 발길로 생긴길은

오래 간다는것을 믿습니다..

 

혼자잉게.. 마음은 강하게 먹고

걸어 가~의리~ㅎㅎ.

 

 

 

 

 

200여미터 전진하니

다행히길이 갈만합니다.↓

 

 

 

망자집도 지나고.↓

 

 

 

 

 

정상까지 2.1km라는데...▼

 

 

 

벌집이다.▼

 

 

 

 

귀한 석이버섯

 40여분 욕심을 내봅니다.

 혼자라 더는무리..▼

 

 

 

그만출발....

 

 

 

 

앞바위 밑으로 온통 석이버섯 입니다..▼

 

 

 

 

보는 마음까지 초록입니다.

마음도 푸르게 걸음걸이도 푸르게.▼

 

 

 

적송..↓

 

 

 

방금파해친 멨돼지 흔적들

마주치지 않기를.▼

 

 

 

 

 

 

 

이와중에 약수터 확인을 해본다 .

정비를 해야할듯▼

 

 

 

 

 

 

초록에 마음이 평안합니다

혼자임을 잊고 걸어가네요

두리번 거리면서.. 

 

 

 

노란색 이끼다 .

처음보는데...▼

 

 

 

 

 

 

 

 

 

말바굽버섯

아직 어립니다..▼

 

 

 

아쿠아 신발신고 혼자걷는 초록길

사부작 사부작..▼

 

 

 

 

 

 

 

 

 

 

 

 

 

 

 

드디어 정상이 코앞인가 봅니다.

나무사다리 하고 밧줄이 있긴한데

삭아서 믿으면 안되요.▼

 

 

 

 

급경사 위험구간 입니다

올라채면 주능선 ..▼

 

 

 

 

 

 

 

 

 

 

 

 

 

 

 

일행들이 올라오는 능선입니다..▼

 

 

 

 

드디어 주능선에 올라왔습니다

올라와서보니 등산로 폐쇄라는

표지판이 있네요..▼

 

 

 

 

 

 

 

 

 

 

 

 

 

저밑에 이끼계곡 입구가 희미하게보입니다

들렸던 이끼계곡.▼

 

 

 

 

장산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점심을 한참동안 먹어도

일행들이 안보이네요

간겨  안간겨.?? 

전화도 불통지역이고..

 

 

 

 

 

삼세번만에 셀카성공

외로워 보이네요.

고독한 자유.ㅎㅎ.▼

 

 

 

점심먹고 하산..

 

 

 

 

 

 

 

 

 

시간하고 개념도 확인후

각오하고 

절음박골 방향을 택합니다..▼

 

 

 

산죽길이 이어집니다..

 

 

 

 

 

 

 

 

산재당 도착.

 

 

 

 

 

▼ 산재당  좌로..

 

 

 

잡초가 엉켜서

길이 잘안보입니다..

 

 

 

200여미터 진행하니

길이 희미하게 보이네요.↓

 

 

 

 

 

길이 뚜렷합니다..

 

 

 

 

절음박골 에서도 이끼를만나고..

오늘은 이끼로 시작해서

이끼로 마무 의~리 합니다.▼

 

 

 

 

 

 

 

 

 

 

 

 

 

 

 

 

 

 

 

잠시 초록이끼에

빠져 보~의리..ㅎㅎ

 

 

 

 

차가너무 높은곳까지 와서

물을 피하지못했구나.

가족들은.??..▼

 

 

 

 

 

 

 

 

길이 좋은걸보니

거의 다온것갔습니다..▼

 

 

 

 

 

망경사로 오르는

길을 만나면서 얼음박골길이 

끝납니다..↓ 

 

 

 

 

와우 ~~우리일행 입니다.

산행동안 사람을 못본하루 였답니다..▼

 

 

 

 

드디어 도착지점이 보이고.

폐광 직원아파트

한떼는 희망찬 삶의 소리들이

메아리치던곳 .▼

"모든것은 변한다는진리"..!!

 

 

 

 

소원성취 하소서..

 

 

 

 

 

 

 

 

 

 

 

페광입니다.▼

 

 

 

돌아오는길에 아름다운 노송도 만나고.

270여년 살았다고.▼

 

 

 

 

오늘은 온통

초록에

마음껏 취한 하루였네요.

 

 

 

 

 

 

 

 

 

 

 

 

 

 

 

 

 

 

 

 

 

 

 

 

 

오늘의 횡재 석이버섯 ...

 

 

 

 

 

 

 

'*** 국내사진방 *** > **산행기~1~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지리산 속살속으로..  (0) 2014.08.11
[스크랩] 아!!지리의 작은새@..  (0) 2014.08.11
도장산..(문경)  (0) 2014.08.01
지리산 대성골...  (0) 2014.07.30
지각산 환선굴..  (0) 2014.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