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가요.락.발라드..

행복병 / 김종국

청춘ㆍ 2015. 2. 21. 22:44
 

 


        행복병 / 김종국
        어떻게 내가 널 찾게 됐는지 내가 참 착하게 살아 왔는지 누구나 한 번은 행운이 오나 봐 넌 내게 선물인 걸 스치듯 지나도 너만 보이고 머리에 가슴에 너만 가득해 그 웃음 한 번에 하늘을 나는 맘 이런 게 사랑인 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바래 난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줄게 약속해 나의 시선은 항상 이 많은 사람 중에 오직 한 명 그대만 소중해 you you are so beautiful~ 내게 그대가 너무 소중해 오늘도 그대를 위한 예쁜 추억을 만들께 이 세상 그 어떤 그 기쁨도 그 어떤 행복도 우리의 작아 그 어떤 사랑도 변해 간다고 만남도 이별도 이젠 싫다고 다 지난 마음도 눈 녹듯 사라져 이런 게 사랑인 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아는 난 참 바보지만 행복해 너무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줄께 약속해 모든 사람들이 착하게보이고 온세상이 다 아름다워 너를만져서 너를안아서 행복한 병이 든것같아 사랑해 너만 사랑해 사랑해 너만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너무많이 웃는다고 다른사람 같다고 날놀리지마 행복해 나는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것도 숨을쉬는것도 너를 생각하면 감사해.




' *** 음악 *** > 가요.락.발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걸었어--임종환.  (0) 2015.03.25
친구야 너는아니....부활.  (0) 2015.02.25
그래...홍서범.  (0) 2015.02.11
그댄 봄비를.....배따라기..  (0) 2015.01.28
봄이 오는길..박인희  (0) 2015.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