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연주 음악

Together We Fly (다음에 우리 만날때는) - Darby Devon

청춘ㆍ 2015. 2. 11. 16:21
 
 
Together We Fly (다음에 우리 만날때는) - Darby Devon
 

 
 

 
바람이고 싶다.
 
한 송이 꽃보다
한 마리 나비보다

바람이고 싶다.

 
하나의 별보다

떨어지는 별똥별보다

 바람이고 싶다.
 
슬프게 내리는 비보다

아름다운 무지개보다

 바람이고 싶다.

 
붉게 물든 노을보다

수정처럼 빛나는 물결보다

 바람이고 싶다.

 

  

끝없이 흐르는 강물보다
넘쳐나지 않는 바다보다
바람이고 싶다.

 

 

그대 눈물보다
그대 그리움보다
바람이고 싶다.

 

사랑보다
더 깊은 사랑보다
바람이고 싶다.
 

 

                                                                           

 

                                                                            아이리쉬 켈틱(Celtic)음악의 대가인

Darby Devon(다비 드본)의

                                                                               2000년도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아일랜드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자연 친화적이며 서정적인 음악에

아름다운 보이스까지 가미되어 카타르시즘에까지

이르게 하는 아름다움 그 자체의 음악입니다.

음악에 푹 묻히어 무한한 자유의 여정에

동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