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사진방 ***/페루 안데스산맥.마추피츄.

나스카 지상화그림..

청춘ㆍ 2011. 4. 12. 12:02

 세계7대 불가사의한 것중하나

 나스카 지상화그림.

경비행기로 둘러 보았다.

묵었던 호텔.

 

사막 한가운데 있는호텔이 아름답다.

 

 

경비행기 이륙허가 신청

경비행기에 승차하고..체중분배 해서 자리배치..

시동걸고..꼼꼼히 항목별로 체크하고..생명은 소중하니까..

비행기 소리에 놀라고.

공간이 좁아서 셀카촬영..

다시 한번더 확인..대충은 안된다.

 

드디어 이륙하고..

그림찿기 시작....

빛물에 많이 훼손되서 찿기어렵네요..

방향을 알려주며 설명하고 ..

드디어 원숭이 그림 찿았다..

 

 

돌아서 반대편 사람에게 보여주고..

 

콘도르 그림..

날개를 쫙펴서 나는모습.

 

다시 반대편 보여주고.

 

훼손되서 잘안보임..

 

 

아주큰 콘도르.

고속도로가 뚤리고.

훼손이 많이되서 긴가민가하게 찿아봅니다..

돌아간다는 안내방송.

 

착륙 합니다..

 

고맙고 수고 하셨습니다..

 

 

다른팀 출발합니다..

무사히 잘보고 오겠다네요.

이그림을 평생연구하던 마리아 여사가 살던집으로 갑니다..

박물관으로 만들었네요..

 마리아 여사가 살던곳을 박물관으로 ..

지상그림 자료들입니다..많은곳이 훼손돼서 다못찿았어요.

그림을 측정하던 줄자입니다..

 

 집무실과 자동차

잉카인의 미라입니다.

 

 마리아 '여사의무덤.↑